대변꿈 대변보는 꿈해몽

운세 꿈해몽|2020. 3. 10. 18:15

시원하게 대변 보는꿈

나 자신의 운수가 좋은 쪽으로 전개가 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때 본 변의 양에 따라 행운의 폭도 결정이 됩니다.

 

 

대변을 구덩이나 비료통에 넣는 꿈

넣은 분량만큼 돈을 저금하거나 투자하는 꿈입니다.


 

대변을 고랑이나 밭에 뿌리는 꿈

자기 주장을 펼치거나 사업상 투자 할 일이 생긴다는 상징입니다.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

복권당첨의 횡재수나 빌려준 돈을 받게 되거나 유산을 물려받을 꿈입니다. 또한 재물운이 들어오거나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성사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변이 몸에 묻어서 깨끗이 씻어내는 꿈

방해꾼도 없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던 일에 무엇인가에 의해서 당초 계획에서 어긋나게 될 일이 발생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오래된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

미처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이 들어와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상징함.

 

​ 

화장실에서 아무리 애를 쓰도 대변을 보지 못한 꿈

내 자신이 지나치게 인색해져 있음을 경고합니다. 또한 사회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대변의 냄새를 맡는 꿈

나 자신이 바라던 일이 성사되거나 다른 사람이 하는 행동이 불쾌하게 느낄 수 있는 꿈입니다.


 

 

돼지의 똥이 돼지 우리 속에 많은 양이 쌓여있는 꿈

돼지 축사속에 상당히 많은 양의 똥이 쌓여있는 꿈을 어제밤에 꾸었다면 내가 하는 사업이 잘되고 금전과 재산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부동산에 투자해 보는 것도 큰 결실이 나는 것을 상징합니다.

 

 

 

똥을 먹는꿈

대변을 먹는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좋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불에 오줌,똥을 싸는 꿈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나 자신이 노력한 만큼 재산이 생기게 되거나 또는 순간적인 실수로 인해 남에게 창피를 당하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대변 보는꿈

대변을 본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생산적이거나 수출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사업적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

 

똥을 싸는 꿈

재산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내가 바라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내가 바라던 모습의 성과보다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큰 금품이 들어 올 수 있는 꿈입니다.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나에게 사고가 날 수도 있으며 그게 아니면 뜻밖에 금전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투자를 하게 된다면 농수산, 식품, 가공, 유통에 할 경우 많은 이문을 보게 될 거라고 합니다.


 

 

똥차가 냄새를 풍기는 곳을 나 자신이 지나가게 되는 꿈

어떤 곳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좋지 않은 소문을 퍼트리는 일이 있게 된다고 합니다.

 

 

변기에 똥을 많이 싸는 꿈

재산과 금전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댓글()